✅☆✅룸입장인증✅☆✅필꽂혀서 제대로 달렸습니다 ㅎㅎ

룸/풀싸롱 기행기


✅☆✅룸입장인증✅☆✅필꽂혀서 제대로 달렸습니다 ㅎㅎ

dhdhddhdh 1 2,204 11.24 19:55
강남디셈버 정다운대표
바다
00

.


친구녀석이랑 그제 한잔하다가 필받아서 달림~


분당에서 출발해서 디셈버 도착시간 9시

 

반갑게 맞아주는 정다운대표.. 웃으면서 반겨주니 좋네요 ㅋㅋ

 

초이스실로 바로 안내하더니...지난번에 왔을 때도 이쁜 언니들


많았는데 수질이 더 괜찮아졌네요 ㅋㅋ 


아가씨 초저녁인지 많네요.. 그중에 잘 웃고있는 바다라는 아이 초이스


다녀본 결과는 9시~ 10시 사이가 진리인듯 ㅎㅎ

 

나이는 21살이라더군요.. 친구는 대표님 추천으로 앉히고 

 

애가 피부가 뽀송뽀송하네요 살결도 부드럽고.. 팔짱끼는데 가슴이 커서 그런지

 

자꾸 팔꿈치에 닿는데.. 본이 아니게 흥분되네요 ㅋㅋㅋㅋ

 

첫전투때 빠는데 죽입디다.. 스킬은 별로 없어요 그치만 오바약간보태서

 

천천히하면서 목까시 해주는데.. 뽑히겠다는 생각까지 든건 처음 ㅋㅋ

 

어디서 배웠냐니까 야동에서 하는거 보고 따라한건데 생각보다 제꺼가 작아서 

 

하는데 어려움이 없었다고 하네요 ㅋㅋ 농담까지 요거 아주 맹랑합니다.

 

외모는 보통 어린맛으로 함 .. 나름 애교도 있고 마인드도 좋습니다.

 

달라붙어서 손은 계속 제 가슴만 쓰다듬네요 ㅋㅋ 

 

룸타임 내내 재밌게 놀았습니다. 웨이터가 주는 꿀물한잔 먹고 텔로 갔습니다.

 

같이 샤워하자고 졸라서 샤워하고 대단한 빨기신공 받았습니다...

 

이거 중독될것만 같은 흡입력입니다.. 약간 디테일하게 설명하자면

 

처음엔 앞에 쓰다듬다가 갑자기 한입 크게 물고 오물오물하다가 끝까지 밀어넣다 뺏다 반복

 

손은 자연적으로 알사탕을 쓰다듬으며.. ㅋㅋㅋ 상상되시나요??

 

69는 제가 원래 안좋아해서 안하지만 받아줄것도 같아요 

 

오래하지는 못하는 놈이라 짧고 굵게 기분좋게 끝내고 나왔습니다.

 

끝나고도 제꺼를 쓰다듬으며 내일도 오라고 자꾸 재촉하는 맹랑한아가씨ㅋㅋㅋ

 

재밌게 놀다가네요~ 항상 끝나고 나와서 캔커피 주는것도 좋고 

 

여유가 안되서 자주는 못가고 담달에나 친구들 끌고 한번 더 갈게 

 






Comments

와우 초이스 장면인가봐요. ~ 글 잘 보았습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14299 [강남_달토태수대표] ⭐️꿀벅지 찰칵⭐️ 태수님 업소 제 점수는요??⭐️ 시공간 11.30 168 0
14298 [강남_달토태수대표] ❤️달토!!..... 느낀점!!!..... (강추업소❤️) 영구아트 11.30 154 0
14297 [강남_24시텐레깅스이태곤] ❤️뒷태인증샷❤️ 레깅스룸 마인드 수질 너무좋네요 이훈택 11.30 182 0
14296 [강남_달토태수대표] 각선미 실사 ⭐️이런게 즐달인가 봅니다 :D⭐️ 월광보합 11.30 263 0
14295 디셈버_정다운 ☺☺스타킹언냐다리찰칵☺☺물많은 영계덕에 꿉꿉한 마음 풀었네요 ㅎ f790du09dfsdsu0… 11.30 372 0
14294 디셈버_정다운 피곤함따위 잊게 하는 풀싸의 파워? ㅋㅋㅋ dfsfds 11.30 222 0
14293 디셈버_정다운 ✨✨인증샷잇슴✨✨위에도 아래도 대박이던 기쁨씨.. 좆빠는년 11.30 277 0
14292 [강남_달토태수대표] ⭐️셔츠 팟인증 ⭐️태수대표 달토 재방문⭐️ 구글플레이 11.30 328 0
14291 [강남_달토태수대표] (강추업소❤) 달토 이벤트 독고 개꿀 ❤❤❤ 드래곤싸커 11.29 663 0
14290 디셈버_정다운 ⚡⚡가슴쪽⚡⚡친구들과 함께 달림기 동구리동동 11.29 1037 0
14289 디셈버_정다운 ⚛⭕️⚛물방울 거유인증⚛⭕⚛️하얀 슴가의 21살과 야하게.. 좋아한다니까 11.29 994 0
14288 디셈버_정다운 ☄☄가슴만지며 룸실사☄☄미칠듯한 허리돌림의 요가녀 따먹을 맛이 나네요 ㅎ 아너보보아너 11.29 913 0
14287 디셈버_정다운 야릇하고 아담한 몸매로 달라붙어 만져주는 유나.. 강남모던뽀이 11.29 674 0
14286 디셈버_정다운 ⚽︎★흥분되는 각선미샷★⚽︎몸매만봐도 바로 서네요 ㅋ 다신만날수가없어서 11.29 689 0
14285 [강남_달토태수대표] 현장실사 ⭐️새벽 3시 달토에서 생긴일⭐️ 롤러블라 11.28 1556 0
14284 [강남_달토태수대표] ☀️셔츠팟 실사☀️ 담당 태수대표 후기☀️ 실거주 11.28 1189 0
14283 [강남_달토태수대표] ❤❤ 인기 많은 업소는 다 이유가 있나봄 ❤❤ 오디샨 11.28 1000 0
14282 [강남_달토태수대표] 즐달실사 ⭐️앞으로 다른업소 못갈거 같아요ㅠ⭐️ 고요의바다 11.28 946 0
14281 [강남_달토태수대표] ❤️약인증 실사❤️ 검증업소 달토 정말 좋았습니다❤️ 트루디 11.27 1537 0
14280 [강남_달토태수대표] ⭐️어제 태수대표 달토 경험담⭐️ 모디딕 11.27 878 0
14279 [강남_달토태수대표] ⭐️가성비 달토 셔츠룸 3타임 간단 후기⭐️ (T 빤쭈 인증⭐️) 어랜지 11.27 1263 0
14278 디셈버_정다운 이게 진짜 쑤시는맛이구나!!!! 매니아에요 11.27 2089 0
14277 디셈버_정다운 말랑말랑한 가슴으로 해주는 젖치기가 미쳤네요 진짜 댓글+1 젖빨고싶다 11.27 2062 0
14276 디셈버_정다운 ★넥타이부대의 풀싸롱★ 사까시좋아 11.27 1906 0
14275 [강남_달토태수대표] ❤️리얼인증❤️ 새벽2시 태수대표 달토에서 생긴일❤️ 인덕션 11.26 1957 0
14274 [강남_달토태수대표] 달토 셔츠룸 강추입니다 ──⭐️ LH아파트 11.26 1155 0
14273 디셈버_정다운 아담하고 귀여운 언니와 즐긴 후기 커닐링구스좋아 11.26 1240 0
14272 디셈버_정다운 살짝 진상 느낌 내도 잘 받아주던 소라씨..즐방 후 대박 연애까지 만족~ 풀싸롱풀싸롱 11.26 1039 0
14271 디셈버_정다운 귀여운 20대 여대생의 색스러운 립서비스 후기... 댓글+1 보지가좋아 11.26 1271 0
14270 디셈버_정다운 스트레스 날려주는 화끈한 아가씨와 즐달 후기.. 몸잘파는릴카 11.26 782 0
14269 [강남_달토태수대표] 실사포함 ⭐️달토 5번 달린 후 쓰는 최근 경험담⭐️ 급진적 11.26 1245 0
14268 [강남_달토태수대표] ☀️ 3타임 독고 달림기 ☀️ (10살차 마인드팟 후기) 고재란 11.26 1005 0
14267 [강남_달토태수대표] ⭐️달림실사 ⭐️아~ 무한 리필 셔츠룸⭐️ (가성비 강추) 하이앤드 11.26 1023 0
14266 디셈버_정다운 친구들이랑 물 빼고 온 썰 fdmkfsfsdjdfo 11.26 1985 0
14265 디셈버_정다운 축구끝나자마자 달린썰 dd67ds6s78678s6… 11.26 1338 0
14264 디셈버_정다운 마인드로 추천받은 언니가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군요 fjdifsjdiosjfdi… 11.26 1334 0
14263 [강남_달토태수대표] ⭐️후방주의 찰칵⭐️ 셔츠룸 이보다 더 좋을 수 있을까요?⭐️ 도널드 11.25 2305 0
14262 [강남_달토태수대표] 약인증 포함 ❤️셔츠룸 아가씨 경험담❤️ 포트리스 11.25 1793 0
14261 [강남_달토태수대표] ❤❤ 어제 다녀온 달토 총정리 ❤❤ 파티션 11.25 1416 0
14260 디셈버_정다운 ◆가슴골+그물스타킹 인증◆ C컵 참젖에 모델급 각선미..이런 언니 실화냐? 댓글+1 df7sf67ssd786 11.25 1924 0
14259 디셈버_정다운 미친사이즈 인증! 영계년 빨통이 신세계였네요 ㅎㅎ dhssyddhsio 11.25 1705 0
14258 디셈버_정다운 보기에도 좋은 애플힙이 먹기도 좋은듯 댓글+1 fd7udsf87s9dsd9… 11.25 1324 0
14257 [강남_달토태수대표] [달림실사] ⭐️달토 셔츠룸 좋은 이유? 느낀점!⭐️ 창원시 11.25 1483 0
14256 [강남_달토태수대표] (달림인증⭐️) 찐한~ 달토 두방⭐️ 댓글+2 시공간 11.24 2276 0
14255 [강남_달토태수대표] 새벽.두시. 달토. 황홀한. 시간 ❤️ 영구아트 11.24 1795 0
열람중 디셈버_정다운 ✅☆✅룸입장인증✅☆✅필꽂혀서 제대로 달렸습니다 ㅎㅎ 댓글+1 dhdhddhdh 11.24 2219 0
14253 디셈버_정다운 ●◎●언냐사진●◎● 리드 잘하는 언니 만나 제대로 하드스타일로 놀다온 지난주 달림기 동동동ehehdehdhd 11.24 2365 0
14252 디셈버_정다운 ❤❤빵빵가슴에 힙업 제대로.. 언니 만나서 놀았습니다.❤❤ dhkddhkdhdk 11.24 1833 0
14251 디셈버_정다운 운동으로 가꾼 자연산 몸매가 정말 이쁘군요! dovmfdovmf 11.24 1685 0
14250 디셈버_정다운 역시풀하면디셈버 rhrhrhrhrh 11.24 1512 0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